크림 오프라인 쇼룸, 편집숍으로 탈바꿈…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IT/과학

뉴스1,

2024년 4월 26일, 오후 04:25

크림 잠실롯데월드몰점 전경 (크림 제공)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은 그동안 쇼룸으로 선보인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리뉴얼해 자사가 직접 셀렉한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편집샵으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된 편집숍은 총 40개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크림에서도 높은 거래량을 보이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투시(STUSSY), 슈프림(SUPREME), 마틴 로즈(MARTINE ROSE)와 같은 브랜드도 입점했다.

해외에서의 유명세를 기반으로,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매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들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타이트부스(TIGHTBOOTH), 메종 클레오( MAISON CLEO ), 히아신(HYACYN) ,배스킷케이스(BASKETCASE)가 특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크림에 입점해 많은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 아모멘토(AMOMENTO), 윤세(YUNSE)의 대표 라인업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크림이 최근 인수를 완료한 일본 최대 개인 간 거래 플랫폼 '소다'(SODA)와의 협업을 통해 확보한 일본 브랜드도 눈길을 끈다. 뷰티풀피플(BEAUTIFUL PEOPLE), 퍼버즈( PERVERZE), 다이리쿠(DAIRIKU) 등 그간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한 브랜드들의 주력 라인업 제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크림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월 6일까지 크림 롯데월드몰에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15%, 총액 2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의 할인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는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 루디(Rudy)의 작품 응모권을 10만원 이상 구매자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당첨자에게는 조던1 로우 OG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를 '요망한 번개' 컨셉으로 해체한 작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soso@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