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첨단∙안전 사양 기본 적용한 '더 뉴 토레스' 출시

경제

뉴스1,

2024년 5월 08일, 오전 09:29

KGM 더 뉴 토레스 블랙에디션(KG모빌리티 제공).
KG모빌리티(003620)는 정통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토레스 브랜드에 새로운 인테리어와 최신 편의 사양 등을 적용한 '더 뉴 토레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엔트리 모델인 T5부터 △12.3인치 파노라마형 디스플레이 △수납공간 효율성을 높인 플로팅 타입의 뉴 디자인 센터 콘솔 △토글스위치 타입 전자식 변속 시스템 △USB C타입 단자(1열 2개, 2열 2개) △운전자 졸음주의 경고(DDAW)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이 기본 사양으로 추가 탑재됐다.

고급 편의 사양이 보강된 하이디럭스 모델 T7에는 T5를 베이스로 △디지털키(NFC 카드 타입)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행거타입 헤드레스트 △휴대폰 무선충전기 △지능형 속도제한 보조(ISA) 등이 기본 적용됐으며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을 선택 할 수 있다.
블랙에디션 모델도 운영한다. 블랙에디션은 △20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블랙 휠을 비롯해 △블랙 C필러 가니쉬 △전후방 블랙 스키드 플레이트 등 블랙 색상을 테마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내∙외관에 신규 색상도 더해졌다. 외관 색상으로는 토레스 EVX의 인기 색상인 △라떼 그레이지를 새로 추가해 △그랜드 화이트 △아이언 메탈 △포레스트 그린 △댄디 블루 △스페이스 블랙 등 총 6개의 원톤 컬러와 △댄디 블루 △스페이스 블랙을 제외한 4개의 투톤 컬러로 운영한다. 내부에는 그레이 투톤 반영 등 토레스 EVX에 적용되는 인테리어를 구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 뉴 토레스의 판매가격은 28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모델 별로 41만~55만 원 인상됐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