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 브랜드데이 맞아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경제

뉴스1,

2024년 5월 09일, 오전 10:00

신영와코루 제공
신영와코루의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SOLB)는 이달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105개처 솔브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대적인 '솔브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영와코루는 비너스, 와코루 등언더웨어 브랜드로 널리 알려졌으며, 솔브데이는 매년 5월마다 진행하는 솔브의 브랜드데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솔브 매장을 방문해 신영 통합멤버십에 신규 가입하거나 전환하면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솔브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 솔브 고객이라면 '꽝 없는'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솔브는 고가의 맥북, 다이슨 에어랩을 비롯해 솔브 브라·팬티 세트 광고 제품, 백화점 상품권, 풋커버 등 2000만 원 상당의 대규모 사은품을 준비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가 당첨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솔브 관계자는 "매년 고객과 함께하는 솔브의 브랜드데이인 만큼,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분이 100% 당첨될 수 있는 행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솔브만의 전문적인 피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만큼 재미와 피팅 체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솔브는 자유롭고 당당한 자기만의 스타일과 가치가 더해진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로, 퀄리티 높은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 유니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언더웨어 업계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독자적으로 설립한 제품 디자인 연구소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몸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슴 둘레 사이즈 65에서 90까지, A컵부터 G컵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독보적인 아이템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그리고 솔브만의 체계적인 무료 피팅 서비스를 통해 정확한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어 본인 체형에 맞춘 핏은 물론 착용 시 편안함까지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