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수험생을 위한 진심 담은 '2027 NEW 메가패스' 출시

사회

이데일리,

2025년 11월 01일, 오후 01: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고등 온라인 교육 대표 브랜드 메가스터디교육이 ‘2027 NEW 메가패스’ 출시를 앞두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전부를 건 너희에게 우리의 전부를’이라는 문구를 중심으로, 수험생이 전부를 걸고 도전하는 그 순간에 메가스터디가 모든 것을 걸어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에는 10대에게 인기 있는 아이돌 그룹 아일릿(ILLIT)이 출연해 ‘ALL FOR YOU’라는 메시지와 함께 수험생들의 열정과 꿈을 응원한다.

‘2027 메가패스’는 예비 고1·고2·고3수험생을 위한 수능·내신 전 과목 프리패스 인강으로 수학 현우진, 국어 강민철, 영어 조정식, 사회문화 윤성훈, 지구과학 오지훈 등 메가스터디 소속 전 과목 1타 강사들의 강좌뿐만 아니라 학년별로 수강 기간 동안 모든 강사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한창익 메가스터디교육 고등이러닝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2027 메가패스는 전부를 걸고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우리가 가진 모든 노하우와 진심으로 응답하겠다는 약속”이라며 “아일릿과 함께한 이번 메가패스를 통해 수험생 모두가 전부를 건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2027 NEW 메가패스’ 티저 영상은 현재 메가스터디교육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 중이며, 오는 11월 3일 정식 론칭 예정이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