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니시마스터, 중급 문법 강의 신설…DELE B1 이상 학습자 적합

사회

뉴스1,

2025년 11월 28일, 오후 05:27

스페니시마스터 제공

스페인어 온라인 강의 '스패니시마스터'는 28일 '중급 문법 마스터' 강의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방희정 강사가 진행하는 중급 문법 마스터는 초급 문법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강의로, 혼자서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졌던 스페인어 문법을 쉽고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중급 문법 마스터 1탄은 오리엔테이션을 포함해 총 15강으로 구성됐다.

1탄에서는 품사별로 명사와 관사, 형용사, 부정어 및 직설법 시제를 체계적으로 학습하도록 구성했다. 학습자가 혼동하기 쉬운 요소와 주의사항, 실전 활용 팁도 정리할 수 있다.

또 직설법 시제의 정확한 용법을 익혀 상황에 맞는 동사 변화형을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강의는 유럽어 공통 평가 기준(CEFR) B1 수준 이상의 학습자를 위한 필수 문법 강의로, 특히 DELE B1 이상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강의를 통해선 △중급 스페인어 문법 구조 이해 △복잡한 문장과 다양한 시제 활용 △신문·소설·기사 등의 문장 구조 분석 능력 향상 △DELE B1~B2 및 FLEX 등 시험 대비 점수 상승 △회화 능력 강화 등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스패니시마스터는 '중급 문법 마스터' 강의 구매자 전원에게 필사 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회원가입만 해도 스페인어 디지털 어학노트(강의노트 3종, 동사변형 연습장 2종, GOAL 트래커, 스티커 5종 등)를 무료로 제공한다.

grown@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