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남석 인천시당 위원장 “지방선거 압승 목표”

사회

이데일리,

2026년 1월 07일, 오후 04:44

[인천=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고남석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위원장은 7일 “올해 6·3 지방선거는 인천의 미래를 결정하는 선거로 민주당 인천시당은 근소한 승리가 아닌 압승과 완전 승리를 목표로 하겠다”고 밝혔다.

고남석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위원장이 7일 계양구 카리스호텔에서 열린 민주당 인천시당 신년하례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 = 민주당 제공)
고 위원장은 이날 인천 계양구 카리스호텔에서 열린 민주당 인천시당 신년하례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말뿐인 시정, 성과 없는 행정으로는 시민의 삶을 바꿀 수 없다”며 “이번 지방선거는 구호가 아니라 실력과 책임으로 심판받는 선거가 될 것”이라고 표명했다. 이어 “공천은 공정하게, 후보는 유능하게 세워 인천을 다시 시민 중심의 유능한 지방정부로 되돌려 놓겠다”며 “민생을 지키는 민주당, 국민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는 민주당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고남석(왼쪽서 6번째)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위원장이 7일 계양구 카리스호텔에서 열린 민주당 인천시당 신년하례식에서 국회의원, 지역위원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 민주당 제공)
행사에는 지역 국회의원, 지역위원장, 시·군·구의원, 당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인천시당 관계자는 “신년하례식 이후 민생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한 정책 경쟁력을 강화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공천 시스템을 확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당원과 시민이 함께하는 현장 중심 선거체계 구축을 통해 올해 지방선거에서 인천 전 지역 승리를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7일 인천 계양구 카리스호텔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신년하례식에서 참석자들이 손피켓을 들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 민주당 제공)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