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트릴리온은 ㈜디비오 50억원, ㈜우신 10억원 등 총 60억 원 규모 3자배정 유상증자 형태의 투자 유치도 성공했다고 밝혔다. 조달된 자금은 신사업 추진과 마케팅 강화 등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투입될 방침이다.
아울러 TS트릴리온은 성장 방안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약 500%의 성장률을 기록했고, 중국 내 유통 활성화 차원에서 신규 글로벌 대행사를 선정했다. 또 유력 해외 유통 플랫폼 다수에 입점하는 등 해외 매출 확대를 위한 기반도 마련했다.
김용채 TS트릴리온 대표는 “경영 신뢰를 회복하고, 신성장 동력 확보로 대한민국 대표 샴푸 브랜드로서 제품 혁신과 신사업 진출 확대를 통해 회사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