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순내택시' 이미지 (사진=오에스피)
오에스피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인디고(INDIGO)’ 브랜드의 건강한 가치와 반려가족의 행복한 일상 추구라는 브랜드 철학을 더욱 많은 반려인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오에스피는 단순한 광고 노출을 넘어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고, 건강한 반려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에스피는 아이돌 및 이커머스 라이브 방송, SNS 숏폼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면서 ‘인디고(INDIGO)’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와 감성적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여 반려문화의 긍정적 변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