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송년회는 지난 3년간 쌓아온 신뢰 기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법인 리더들과 함께 한 해를 돌아보고 2026년 경영 환경을 전망하는 인사이트 교류의 장으로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한금융그룹 전문 자문 조직인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전문가 5명이 패널로 참여해 △2025년 국내·글로벌 시장 리뷰 △산업 및 부동산 주요 변화 △정책·세무 이슈 전망 등 기업 경영 환경 전반에 대한 핵심 분석을 제공하고 2026년에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전략 키워드를 제시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송년회를 계기로 법인 오너 및 경영진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 고객에 필요한 금융·비금융 자원을 더욱 정교하게 연결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커넥트포럼 회원사를 위한 그룹 연계 자문 서비스와 기업 임직원 재무 복지 플랫폼 ‘신한 프리미어 WM 워크플레이스’ 고도화를 통해 기업과 구성원 모두에게 실질적인 자산관리·복지 설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용욱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총괄사장은 “커넥트포럼은 지난 3년간 법인 고객과 신뢰를 쌓으며 신한금융그룹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오늘 마련한 인사이트 2026 세션이 내년도 경영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 리더들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