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외 아시아 핵심 시장의 주요 의료진 150여명이 참석한 CGCS Japan 행사에서 클래시스는 신규 출시 장비인 쿼드세이와 볼뉴머, 울트라포머 MPT(국내 허가명: 슈링크), 등 국가별 성공 사례를 공유해 클래시스가 갖고 있는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였다. 또한, 16일 행사로 볼뉴머 사용 중인 의료진 50여명을 초청, 볼뉴머 어워즈 시상을 진행, 브랜드 발전에 기여한 의료진을 시상하였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일본 및 아시아 시장은 클래시스의 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전략 시장이다. 신규 시장 확보를 위한 노력은 물론, 기존 핵심 시장에서의 마케팅 및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아시아 미용의료기기 시장의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행사 개최 의의에 대해 밝혔다.
클래시스는 2024년 일본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직영 영업 체제를 구축하였다. 이를 기반으로 최근 3년간 연평균 35%의 성장율을 기록해온 일본 시장에서 올해에도 지속적인 고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