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셀바이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첫 진출로 병의원에서만 사용하던 제품을 소비자용으로 새롭게 출시해 자사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었다”며 “첫 론칭을 마친 ‘스킨 글로우 부스터필 솔루션’은 오픈 직후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과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고 말했다.
‘스킨 글로우 부스터필 솔루션’은 ‘부스팅(Booster) + 필링(Fill, ’채우다‘)’의 이중 개념을 기반으로 피부 각질은 순하게 정돈하고 후관리 제품 흡수력은 높여주는 것이 핵심이다. 이 제품은 PHA·LHA 복합산을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며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다듬어 필링 후에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마스크 장미꽃수 베이스로 자극 없이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 광채와 투명감이 빠르게 달라지는 즉각적 변화감을 선사한다.
리셀바이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병의원 전용 필링 프로그램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저자극 프리미엄 필링 솔루션을 선보였다”며 “병원 수준의 필링 효과를 집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병의원용 솔루션 리셀바이 부스터필 IBPS는 이노진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피부 재생 및 활성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국내에서 출시 7개월만에 병원 입점 100호점을 돌파한 제품이다. 병의원을 통해 이용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해 홈케어 버전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한편 이노진은 내년 상반기에 새로운 상품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 TV홈쇼핑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확대해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해외 시장 진출도 가속화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