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투자증권)
특히 영업 활동 중 발생하는 각종 관리 업무를 현장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어 영업 편의성과 업무 신속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홈페이지는 단계별 오픈 방식으로 운영된다. 1차 오픈에선 중요 공지 확인과 고객 관리를 위한 필수 핵심 기능 중심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며, 2차 오픈(2026년 2월 예정)을 통해 교육 및 점검 관리, 각종 서류 발급 기능 등 업무 지원 전반으로 서비스 범위가 확대 도입돼 더욱 폭넓은 관리 지원 체계가 구축될 예정이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투자권유대행인과 퇴직연금모집인의 활동 지원 체계를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영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