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VIP Group 세미나 패키지’ 제공…프라이빗 자산관리 강화

주식

이데일리,

2026년 1월 22일, 오후 03:15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은 VIP 고객의 체계적인 자산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VIP Group 세미나 패키지’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VIP Group 세미나 패키지’는 지역 상공회의소와 최고경영자과정(AMP) 등 VIP 그룹 고객을 대상으로 NH투자증권 전문가가 맞춤형 금융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주식 컨설팅을 비롯해 부동산 투자 전략, 세무 상담까지 아우르는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향한다.

특히 VIP 그룹별 관심 분야와 투자 성향에 따라 세미나 내용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분야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참여해 시장 전망과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고객 니즈에 맞춘 솔루션을 제시한다.

단발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사후 관리 체계를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세미나 종료 이후에도 고객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 자산관리 전략을 이어가며, 투자 목적과 상황에 맞춘 세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VIP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별 투자 철학에 부합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해 프라이빗 자산관리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 개개인의 투자 성향과 니즈를 세밀하게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라며 “차별화된 전문성과 종합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자산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