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도, 베트남 진출…"2025 베트남 푸드 엑스포 참가"

해외

이데일리,

2025년 11월 25일, 오후 04:14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국내 최대 비피더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비피도가 베트남시장에 진출한다.

*비피도CI. (이미지=비피도)


비피도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호치민 사이공 전시컨벤션센터(SECC)에서 진행된 '2025 베트남 푸드 엑스포'에 참가해 자사 브랜드인 비피도랩 제품과 함께 SFT (Stress Free Technology) 기반의 자체 글로벌 특허 비피더스 유산균 △BGN4 △BORI △AD011 등을 소개했다.

베트남 푸드 엑스포란 베트남 최대 규모의 국제 식품 산업 박람회를 말한다. 베트남 푸드 엑스포는 베트남의 식품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베트남 푸드 엑스포는 베트남을 비롯해 △중국 △프랑스 △인도 △일본 △말레이시아 △터키 등 약 20개국 400여 개의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했다.

비피도는 산업통상부 산하의 무역진흥청 (VIETRADE)과 함께 한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의 우수성과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제고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피도는 이번 전시회에서 SCI 논문과 인체 임상을 기반으로 조성한 비피더스 균주를 기본으로 한 △온가족 장 건강을 위한 비피도랩 프리미엄 비피더스 △어린이용 비피도랩 비피블룸 키즈 △구취 및 치주 질환 억제 효능의 구강 유산균 제품 비피도랩 오리스 바이오틱스 △간 건강과 장건강의 이중 기능성 제품 비피도랩 프로리버 비피더스 △혈당 건강 이중기능성 제품 비피도랩 프로 블러드슈가 비피더스를 공개해 현지에서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비피도 관계자는 “한국 유산균에 대한 관심도가 높고 성장 잠재력이 큰 베트남 시장에서 자사 브랜 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반응을 살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현지 소비 트렌드를 고려한 수출 전략을 통해 베트남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비피도랩 브랜드가 좋은 성과를 내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