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관중들이 KOREA HOUSE 관 안에서 함께 인생네컷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인생네컷)
현지에 설치되는 포토부스에는 동계 올림픽을 기념하는 전용 프레임과 현지 테마를 반영한 촬영 콘텐츠가 적용된다. 이용자들은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출력할 수 있으며, 디지털 파일 형태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경기 관람, 응원, 행사 방문 등 올림픽 현장에서의 다양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KOREA HOUSE 관 내에 설치된 인생네컷 (사진=인생네컷)
이번 동계 올림픽 후원 역시 글로벌 현장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행보의 일환이다. 인생네컷은 현지 환경과 행사 특성에 맞춰 안정적인 기기 운영과 촬영 품질을 유지하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인 동계 올림픽 현장에서 인생네컷의 촬영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올림픽의 기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생네컷은 국제 스포츠 행사와 문화 이벤트 현장에 포토부스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글로벌 이용자와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