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00일 전야제, 보상도 스케일도 ‘히트’급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전야제 이벤트’는 다양한 전장과 던전 콘텐츠를 통해 이벤트 재화 ‘1000일의 전야제 증표’를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유저는 해당 증표로 ‘1000일 전야제 선물 교환권’을 제작할 수 있고, 제작 개수에 따라 ▲고대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고대 장신구 선택 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이 지급된다.
특히, ‘1000일 전야제 소환 꾸러미’를 제작하면 추가로 다양한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어, 캐릭터 강화와 수집 요소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접속만 해도 고대 확정권! 출석 이벤트도 진행
이벤트 기간 중에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단순 접속만으로 1,000,000 골드를 즉시 지급하며, 매일 다른 보상으로 ▲영웅 클래스 확정 소환권(3개) ▲영웅 펫 확정 소환권(3개) 등이 주어진다. 14일차 출석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고대 등급의 ‘투혼 확정 소환권’이 특별 보상으로 제공된다.
■ 사냥터 리뉴얼 + 시즌 7 업데이트까지
콘텐츠 업데이트도 눈에 띈다. 사냥터 ‘몰락자의 은신처’ 지역 중 ▲마른 모래 황무지 ▲서리 숨결 고원이 리뉴얼돼 사냥 효율이 향상되었으며, PvP 콘텐츠 ‘공허의 격전지: UNION’은 시즌 7에 돌입했다. 협동 중심의 전투 시스템을 강화해 팀 보상이 더욱 풍성해졌다는 것이 이번 개편의 핵심이다.
히트2는 출시 이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 이벤트로 높은 만족도를 이어가고 있다. ‘1,000일의 모험’으로 명명된 이번 기념 업데이트는 그간의 여정에 대한 보답이자, 앞으로의 기대감을 높이는 의미 있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cgwir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