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채널 '집대성' 캡처

유튜브 채널 '집대성' 캡처
25일 오후 공개된 대성의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집 밖으로 나온 대성)에서는 컴백을 앞둔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게스트로 함께한 영상이 게재됐다.
하이라이트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롬 리얼 투 서리얼'(From Real to Surreal)로 돌아온다. 하이라이트의 이번 미니 6집에는 타이틀곡 '체인스'(Chains)와 함께 앞서 팀명 비스트(BEAST)로 선공개한 발라드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과 '굿 데이 투 유'(Good Day to You), '팔로우 미'(Follow Me)까지 각기 다른 장르의 곡들이 수록된다.
양요섭이 타이틀곡 '체인스'의 작사, 작곡에 이기광이 참여했다고 밝히며 "간만에 굉장히 퍼포먼스 위주인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이기광이 "오랜만에 약간 비스트스러운 느낌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퍼포먼스 부분이 비스트 때보다 조금은 다른 느낌으로 발전된, 퍼포먼스 맛집의 곡이 되지 않을까"라고 고백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집대성'은 겉으로는 하이텐션의 소유자이지만, 알고 보면 레슨 말고 집밖에 모르는 '집돌이' 대성이 다채로운 게스트와 함께하는 집 밖 나들이 토크쇼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