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돈을 얼마나 꿔줬냐, 너무 별로였다"…김종민 '신지 전 남친' 평가

연예

뉴스1,

2025년 7월 03일, 오후 02:58


(SBS '미운 우리 새끼')

그룹 코요태 신지(43·이지선)와 내년 결혼을 앞둔 7세 연하 남자 친구 가수 문원(36)이 이혼 경험과 전처와의 사이에 딸이 있다고 밝힌 가운데, 과거 김종민이 신지의 전 남자 친구에 대해 언급한 장면이 다시 화제에 올랐다.

2일 신지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올라온 영상에서 신지와 함께 코요태 멤버들을 만난 문원은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 저는 결혼을 한 번 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이 한 명이 있다"며 "(딸은) 전 부인이 키우고 계시지만 서로 소통도 하고 아이를 위해 하나하나 신경 쓰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문원은 "(신지는) 처음에는 몰랐다가 서로 깊어질 것 같으니 솔직해져야 할 거 같아 말하게 됐다"며 "(이후에 신지가) '내가 사랑하니깐 포용할 수 있다'고 해준 말이 힘이 됐다"고 얘기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문원이 신지와 사이가 깊어질 때까지 이혼 이력과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밝히지 않은 점을 지적하며 신지가 결혼을 재고해 봐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게다가 영상에서 가수인 문원이 "신지가 유명한 사람인지 몰랐다"고 말한 부분도 의문을 불러일으키며 문원의 진실성이 의심된다는 의견이 쏟아졌다.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이후 누리꾼 사이에서는 지난 2022년 김종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신지의 전 남자 친구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재조명됐다.

당시 김종민은 '신지의 애인이 나보다 별로라고 생각해 본 적 있냐'는 물음에 그렇다고 답하며 신지에게 "그 사람(전 남자 친구)은 너무한 거 아니냐. 그 사람은 '별로' 정도가 아니라 너무 별로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네가 그 사람한테 돈을 얼마나 꿔줬냐. 남자가 남자를 볼 땐 다르다니까?"라며 신지의 이성을 고르는 눈에 대해 동료로서 심히 우려를 표했다.

한편 지난달 23일 코요태 소속사는 "신지가 내년 상반기 결혼한다"며 "이날 웨딩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지는 예비 신랑인 가수 문원과 지난해 MBC 라디오 표준FM '이윤석, 신지의 싱글벙글쇼'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syk1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