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수형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드디어 아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서장훈의 축의금 금액이 공개되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가 결혼 소식과 함께 아내의 얼굴을 최초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내는 마스크를 쓴 채 등장했지만, 돋보이는 눈매와 분위기에 모두 감탄, 마스크를 뚫고 전해지는 미모에 스튜디오는 술렁였고, 시청자들 역시 그의 ‘초스피드 결혼’ 소식과 함께 아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이상민은 결혼을 결심한 지 단 4개월 만에 혼인신고서까지 제출하며 초고속으로 결혼 준비를 마쳤던 바. 그는 절친 김준호, 서장훈과 함께 강남구청을 찾아 혼인신고를 마쳤고, 이 장면이 방송을 통해 전파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특히 서장훈이 혼인신고 증인으로 든든한 모습을 보였기도. 이 과정에서 김준호도 함께하며 "돌싱에서 재혼을 성공한 동맹"을 결성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서장훈이 이상민의 축의금으로 무려 3백만원을 전달한 사실이 공개돼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이상민은 “살림에 보태 쓰자"며 아내에게 말하기도. 이를 모니터로 보던 서장훈은 "갑자기 왜 그런 얘기를 하냐"며 당황, 모두 “부자는 다르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더해, 돌싱 재혼 동맹인 김준호도 연인 김지민과 오는 7월에 결혼이 예고돼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서장훈의 다음 축의금 액수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커지고 있는 것.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상민에게 3백이면 김준호는?”, “축의금 부담 진짜 장난 아닐 듯”, “그래도 멋지다 서장훈”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서장훈은 이상민 축의금을 특히 많이 한 이유에 대해 "빚 갚고 고생하며 열심히 살았기 때문"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이상민의 결혼 소식과 함께 아내의 깜짝 공개, 그리고 절친들의 현실 리액션까지 더해지며 ‘미우새’는 또 한 번 화제성을 입증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