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플키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목소리만으로 꽉 채운 새 싱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1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아이 미스 마이'(I Miss My)의 보컬 버전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반주 없이 순수 멤버들의 목소리로만 구성된 가운데, 퍼플키스의 뛰어난 보컬 실력을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싱글 2집 '아이 미스 마이'에는 멤버 유키와 수안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잃어버린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감성적으로 그린 '로스트 앤 파운드'(Lost & Found), 퍼플키스만의 길로 더욱 선명하게 나아가겠다는 당차고 대담한 'VVV'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도레미'(DOREMI)는 밝고 아련한 느낌의 플럭 사운드에 몽환적인 노랫말이 더해진 곡이다. 나고은이 직접 노랫말을 썼으며, 복잡한 현실 속 '도레미'라는 행복의 주문을 통해 리스너들을 찬란히 빛나는 파라다이스로 이끈다.
이번 신보는 '행복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그리움과 방황의 시간을 지나 결국 진정한 행복은 지금 이 순간 나를 둘러싼 감정 속에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