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도도한 레드룩→큐티 팬서비스까지...베트남 팬심 초토화

연예

MHN스포츠,

2025년 7월 14일, 오후 03:30

(MHN 정서윤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팬미팅 날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사진으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지난 13일 혜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베트남 호치민 팬미팅에서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혜리는 버건디 칼러의 광택감 있는 코르셋 드레스를 착용해 날렵한 어깨 라인을 강조하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에 상체를 잡아주는 실루엣이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롱 웨이브 블랙 헤어를 한쪽으로 넘긴 헤어스타일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하며, 전체적인 룩의 무게감을 잡아준다.

또한 코랄빛 블러셔와 글로시 립으로 상큼함을 강조했고, 눈가에는 은은한 펄이 섞인 섀도우로 포인트를 줬다. 혜리의 스타일링과 어울리는 네일아트도 돋보인다.

두 번째 착장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네이비 크롭 슬리브리스와 블랙 팬츠로 스타일을 바꿨다. 톤다운된 컬러감와 물결 웨이브 헤어는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극도로 클로즈업된 셀카에서도 굴욕 없이 깔끔한 속눈썹과 매끈한 피부 결이 눈에 띄며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당당한 눈빛도 인상적이다.

마지막 컷에서는 팬미팅 이벤트 공간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분홍빛 풍선과 오브제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혜리 특유의 귀여움과 발랄한 분위기가 강조된다. 

한편 혜리는 지난 7일 서울을 시작으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투어 ‘2025 HYERI FANMEETING TOUR 'Welcome to HYERI's STUDIO'’를 통해 오사카, 도쿄, 마카오, 대만 등 각국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혜리 SNS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