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그룹 NOWZ (나우즈)가 청춘의 또 다른 감성을 전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채널에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첫 미니 앨범 'IGNITION' 수록곡 'Problem Child (문제아)'의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던 무대로 당시 현장에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나우즈는 'Problem Child (문제아)' 무대에서 절도 있는 군무 퍼포먼스로 반항아적인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청춘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한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에 이어 '불꽃처럼 절대 꺼지지 않겠다'는 강인한 의지를 노래한 타이틀곡 'EVERGLOW'와 팬 쇼케이스 무대 영상을 공개한 'Problem Child (문제아)'까지 폭 넓은 장르의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Problem Child (문제아)' 안무는 K-POP 정상 그룹들과 호흡을 맞춘 인기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가 제작에 참여했다. 나우즈는 위댐보이즈의 안무와 함께 앞서 감성적인 분위기와 상반된 파워풀한 안무로 '하이엔드 퍼포머'로서 한 단계 도약했다.
첫 미니 앨범 'IGNITION'의 수록곡인 ‘Problem Child (문제아)’는 타이트한 킥과 스네어, 하이햇 리듬 위에 중독성 강한 훅과 강렬한 보컬이 인상적인 트랩 기반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의 곡이다. 문제아라는 시선을 자부심으로 바꾸고 세상에 당당히 나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나우즈는 타이틀곡 'EVERGLOW'로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cykim@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