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유럽 거리서 '힙함+귀여움' 터졌다...Z세대 대표 스타일 아이콘

연예

MHN스포츠,

2025년 7월 17일, 오전 12:05

(MHN 정서윤 인턴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함께 힙한 걸리시룩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안유진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자연스러운 브라운 톤의 스트레이트 헤어에 약간의 웨이브를 넣었고, 투명하고 맑은 피부 표현에 강조된 아이메이크업으로 무심한 듯 포인트를 살렸다. 또렷한 렌즈와 광택감 있는 립 메이크업이 전체 스타일을 더욱 생기 있게 연출했다.

그레이 컬러의 얇은 긴팔 티셔츠에 여유로운 핏의 베이지 카고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상의는 허리를 살짝 꼬아 얇은 허리선을 강조했고, 여기에 미니멀한 화이트 숄더백을 더해 산뜻함을 배가시켰다.

특히 올백 번 스타일로 헤어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블랙 뿔테 안경을 착용해, 안유진의 작은 얼굴형이 더 돋보인다.

두 손으로 턱을 괴고 고개를 수줍게 숙인 포즈는 그녀의 청초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한다.

또한 유럽 거리에서 촬영된 전신샷에서는 짧은 크롭티와 와이드 핏 팬츠, 그리고 빈티지 러닝화를 매치해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겼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20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 롱샴 경마장에서 개최되는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 무대에 올라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안유진 SNS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