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넷 '보이즈 2 플래닛'
17일 오후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 2 플래닛'이 처음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K-팝 보이그룹 데뷔라는 같은 꿈을 품고 모인 일반인, 연습생, 경력직 등 다채로운 참가자들이 등장해 치열한 평가를 받을 예정이다.
어색한 첫 만남도 잠시, 참가자들은 각자 자신만의 무기와 끼로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전설의 연습생, 예상치 못한 무대 체질, 최연소 강렬 퍼포머, 은둔 고수, 반전 보이스, 믿고 보는 경력직 등 키워드만 들어도 궁금증을 유발하는 참가자들은 화려한 이력은 물론 첫 회부터 압도적인 무대들이 쏟아내며 시청자들을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뿐만 아니라 이들을 냉철하면서도 따뜻하게 평가할 마스터 군단 이석훈, 임한별, 효린, 백구영, 킹키, 카니, 저스디스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리는 상황. 과연 소년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보이즈 2 플래닛' 오프닝 영상은 두 개의 플래닛으로 확장된 세계관에서 데뷔를 위해 경쟁, 우정, 희망이 교차하는 드라마틱한 서사를 써 내려갈 참가자들의 모습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제작진은 "데뷔라는 꿈을 위해 모인 소년들이 계급 테스트를 시작으로 첫걸음을 내디딘다"라며 "스타 크리에이터의 마음을 타오르게 할 참가자는 누구일지, 나만의 원픽을 찾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이즈 2 플래닛'은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17일엔 '보이즈 2 플래닛 K' 1회가 시청자를 찾는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