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정서윤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SHINee) 민호가 런던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일상 속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민호는 자신의 SNS에 "in London."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민호는 검정색 티셔츠와 선글라스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쿨한 무드의 선글라스는 여름을 맞아 더욱 돋보이는 액세서리로, 민호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민호는 화이트 컬러의 니트 상의에 어두운 선글라스를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시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자연스러운 미소로 여유로운 일상의 멋을 한껏 발산했다.


극장에서는 검정색 셔츠를 입어 클래식한 멋을 더한다. 민호의 진지한 표정과 맞물려 무대의 분위기와 어울려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더 강조한다.

마지막 컷에서는 노란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네이비 컬러의 셔츠를 입고 여유롭게 거리를 걷는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햇살 아래서 빛나는 그의 표정은 따뜻한 도시의 풍경과 어우러져,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민호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후 7월 2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민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