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훈, 예능 부문 신인상…"최강록 삼촌 감사" [청룡시리즈어워즈]

연예

이데일리,

2025년 7월 18일, 오후 08:59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문상훈이 예능 부문 신인남자예능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사진=KBS2 방송화면)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1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됐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임윤아가 4년 연속 MC를 맡았다.

이날 신인남자예능인상 후보로는 ‘주관식당’의 문상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윤남노, ‘SNL 코리아’ 시즌 6·7의 이진혁, ‘김성근의 겨울방학’의 정근우, ‘데블스 플랜: 데스룸’의 정현규가 오른 가운데 수상의 주인공은 ‘주관식당’의 문상훈에게 돌아갔다.

문상훈은 “먼저 최강록 셰프님, 삼촌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린다”며 “PD님, 작가님께도 애정을 담아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감사함과 겸손함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노력 중이라는 말 뒤에 숨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문상훈은 “저의 가장 큰 자산이자 자부심이자 자존심인 저희 팀 빠더너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소감을 마쳤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국내 최초로 스트리밍 시리즈 콘텐츠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앞서 발표한 후보작(자)은 지난해 6월 1일부터 올해 5월 31일까지 국내외 스트리밍 플랫폼(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U+ 모바일tv, 지니TV(ENA),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 투자하고 공개한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했다.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