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이민주 인턴기자) 배우 나나가 자신의 스타일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나나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자연광 아래에서 짧은 웨이브 헤어와 산뜻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은은한 패턴의 셔츠와 자연스러운 포즈는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기운을 자아냈고,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여전히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별한 설명 없이도 사진만으로 나나의 진솔한 표정과 소탈한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졌다는 평을 얻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블랙 셔츠와 미디 길이 스커트를 착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점프수트 형태의 상의와 스커트 조합은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고, 특히 넉넉한 팔 부분이 독특한 실루엣을 만들어내며, 스커트는 활동적이면서도 정교한 라인을 뽐냈다.

헤어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볼륨감이 더해져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었으며,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핑크 톤 립으로 신선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강조하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최근 유행하는 '미니멀리즘'을 반영하며,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라인과 구조적인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움과 현대적인 트렌드를 동시에 표현했다.
한편, 나나는 현재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며, 앨범 발매는 오는 8월 또는 9월로 예정돼 있다.
사진=나나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