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파격 펑키 비주얼 변신..신곡 'YSSR' MV 티저 공개

연예

OSEN,

2025년 8월 31일, 오전 08:47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파격 비주얼 변신에 나서며, 업그레이드된 '힙크러쉬' 매력을 예고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의 수록곡 'YSSR'의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파씨는 머슬카를 오브제 삼아 강렬한 힙합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3D 렌더링 등을 통한 비현실적인 장면 연출이 이색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영파씨는 테크웨어 기반의 사이버 펑키 스타일링을 비롯해 이제껏 보지 못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더해 파격 비주얼 변신을 알려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YSSR'은 세상이 던지는 날카로운 질문들 앞에서도 당당한 태도로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강렬한 드럼 베이스 기반의 레이지 비트와 어우러진 직설적인 가사로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을 표현했다. 'YSSR'의 본편 뮤직비디오는 오는 9월 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파씨는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로 컴백, 세상과 나 사이의 간극 속에서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며 겪는 성장통을 영파씨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내며 또 한 번 한계 없는 도약에 나섰다.

특히, 영파씨는 타이틀곡 'FREESTYLE'로 한국 유튜브 뮤직 데일리 톱 송 차트 7위를 기록한 데 이어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서며 영파씨의 한계 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