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민,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공개..前 코러스 단장(신랑수업)

연예

OSEN,

2025년 9월 17일, 오후 09:58

[OSEN=하수정 기자] '신랑수업' 노유민의 6살 연상 아내가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일우♥박선영, 천명훈♥소월 커플의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다. 

천명훈은 NRG 멤버이자 ‘30년 지기'인 노유민의 카페를 찾아 소월을 처음으로 소개했다. 노유민은 6살 연상이자 코러스 출신 미모의 아내와 2011년 결혼해 두 딸을 낳았다. 

노유민은 본인의 아내 카리스마에 반했다며, "코러스 단장인데 무대 위에서 진두지휘하는 모습을 보고 나도 그걸 당하고 싶었다. 형도 소월 씨한테 그 매력을 이제 안 것 같다"며 "나도 형처럼 밥 먹을 때 흘리는데 아내가 잔소리하면서 다 해 준다. 무관심하고 화내는 것 같은데 다 해 주고 있다. 우리 아내랑 소월 씨 성향이 진짜 비슷하다. 그런 성향의 여성분들은 빅 이벤트 싫어한다. 꽃보다는 현금, 금, 보석 등 초현실을 좋아한다. 그리고 형이 노래를 잘하니까 노래를 자주 불러주면 된다"고 조언했다. 

잠시 후 카페에 노유민의 아내 이명천이 등장했고, "소월 씨 너무 보고 싶었다"며 반가워했다. 천명훈은 "제수 씨가 소월이를 궁금해했다. 굉장히 보고 싶어 했다"고 말했다.

노유민은 아내의 외모를 점검 해주면서 머리카락을 정리해줬고, 이를 본 천명훈은 따라서 소월에게 해주려다가 제지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 hsjssu@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