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온앤오프(ONF)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온앤오프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앨범 ‘UNBROKEN’(언브로큰)의 세번째 콘셉트 포토 #New Origin 버전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 #New Origin에서 온앤오프는 수트와 타이, 니트, 베레모 등으로 댄디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더욱 빛나는 비주얼로 탄성을 자아내게 하며, 빛이 들어오는 곳을 향해 한곳을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원팀 온앤오프의 단단한 의지를 드러내는 듯하다.

이로써 ‘Silenced’, ‘No Retreat’, ‘New Origin’ 세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으며 컴백 임박을 알린 가운데,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 이후 9개월만에 선보이는 이번 미니 9집 앨범 ‘UNBROKEN’에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미니 9집 앨범 ‘UNBROKEN’은 스스로 가치를 창조하는 존재로서 온앤오프의 본질을 되찾기 위한 의지를 담은 앨범이다. 탄탄한 음악성과 라이브 퍼포먼스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온앤오프가 새로이 보여줄 음악과 무대에 많은 케이팝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9집 앨범 ‘UNBROKEN’은 오는 11월 10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