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에는 타이틀곡 ‘토크 투 유’(Talk to You)를 비롯해 ‘포에버’(Forever), ‘렛 미 텔 유’(Let Me Tell You), ‘두 잇’(Do It), ‘나씽 바우트 미’(Nothin‘ ’Bout Me), ‘코마’(Coma) 등 총 6곡을 수록했다.
연준은 영어곡 ‘포에버’를 제외한 5곡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타이틀곡 ‘토크 투 유’와 ‘나씽 바우트 미’의 경우 작곡 크레딧에도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토크 투 유’는 상대에 대한 강한 끌림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긴장감에 대해 노래한 하트 록 장르 곡이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생동감 넘치는 드럼 사운드와 연준의 거친 가창이 어우러진 곡”이라고 소개했다. 연준은 “듣자마자 ‘내 곡’이라고 느꼈고, 제가 보여드리고 싶었던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했다”며 “처음 들었을 때의 전율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고 전했다.
앨범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연준은 노래와 퍼포먼스, 그 외 다양한 부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만들었다. 굉장히 설레고 기대된다“며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앨범이라고 자부한다. 있는 그대로 느끼고 즐겨달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