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세대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며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던 ‘프레디의 피자가게’의 흥행 바통은 올겨울 돌아오는 속편 ‘프레디의 피자가게 2’가 그대로 이어받을 전망이다.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2’는 불길한 소문과 괴담으로 폐업한 ‘프레디의 피자가게’ 본점의 문이 열리고 애니메트로닉스들이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다시 시작된 공포 맛집으로, 본점으로 무대를 옮기며 전작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안면 인식 시스템을 장착한 신형 애니메트로닉스들의 등장, 영화 곳곳에 배치된 원작 게임의 디테일 등 다채로운 재미 요소로 팬심 자극에 나선다. 특히 본점이 숨기고 있는 미스터리와 피자가게를 나온 애니메트로닉스들의 숨겨진 진실이 밝혀지는 만큼 ‘프레디의 피자가게 2’는 올겨울 극장가의 판도를 바꾸는 게임체인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디의 피자가게 2’는 전작 ‘프레디의 피자가게’의 연출을 맡은 엠마 타미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시리즈만의 개성 넘치는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조쉬 허처슨, 엘리자베스 라일, 파이퍼 루비오, 매튜 릴러드 등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들이 함께해 믿고 보는 케미스트리로 스토리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프레디의 피자가게’ 게임 원작자인 스콧 코슨이 전작에 이어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겨울 극장가 유일한 호러테이닝 무비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2’는 12월 3일 개봉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