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데뷔 35주년 전국 투어 성황 "팬들과 쌓아온 기적"

연예

뉴스1,

2025년 11월 17일, 오전 09:19

신승훈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데뷔 35주년을 기념한 전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신승훈은 지난 15~16일 대구 공연을 끝으로 전국 투어 '2025 더신승훈쇼 '신시어리 35''(2025 THE신승훈SHOW 'SINCERELY 35', 이하 '더신승훈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신승훈쇼'는 신승훈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공연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과 대구까지 총 3개 도시를 뜨겁게 물들였다. 신승훈은 35년 동안 ‘발라드 황제’라는 수식어를 지켜온 저력을 무대 위에서 다시 한번 증명했다.

신승훈은 이번 공연의 연출·편곡·세트리스트 전반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12집 '신시어리 멜로디스'(SINCERELY MELODIES) 수록곡은 물론, '아이 빌리브'(I Believe),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오랜 이별 뒤에', '처음 그 느낌처럼',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보이지 않는 사랑', '그 후로 오랫동안' 등 시대별 명곡을 전곡 라이브로 들려주며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아쉽게 정식 세트리스트에 포함되지 못한 히트곡들은 '욕 방지용 메들리'로 구성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장면도 눈길을 끌었다. 댄서들과 함께 꾸민 무대와 다채로운 연출은 공연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공연 내내 팬들은 큰 박수와 환호로 응답했고, 신승훈은 관객들에 대한 고마움과 벅찬 감정을 무대에서 고스란히 드러냈다.

신승훈은 "'더신승훈쇼'를 통해 오랜만에 만난 팬들을 보며 반가움보다 애틋함이 더 컸다"라며 "최고의 공연은 최고의 관객이 만든다는 걸 다시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쌓아온 35년은 혼자가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기적이다. 너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35도의 따뜻함을 가진 음악으로 평생 여러분을 미소 짓게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승훈은 오는 11월 28~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에 시상자로 참석할 예정이다.

hmh1@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