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日 데뷔곡 ‘Lucky’ 한국어 버전 발매…’2000년 초 향수 자극’

연예

MHN스포츠,

2025년 11월 18일, 오후 01:00

(MHN 이수윤 인턴기자)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일본 데뷔곡의 한국어 버전 음반을 발매한다.

키스오브라이프 18일 새 디지털 싱글 ‘Lucky (Korean Ver.)’를 발매한다.

'Lucky (Korean Ver.)'는 지난 5일 발매된 일본 데뷔 앨범 'TOKYO MISSION START'의 타이틀곡 'Lucky'의 한국어 버전으로 컨템퍼러리 R&B를 중심으로 2000년대 초반 R&B의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현대적인 세련된 무드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일본어 버전보다 더욱 로맨틱한 감성이 느껴지는 가사와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보이스는 이들만의 음악적인 정체성과 고유의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음원 발매와 동시에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영상도 공개된다.

한일 양국을 뜨겁게 달구며 한국어 버전 발매에 대한 요청이 쏟아졌던 이번 곡은 지난 15일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에서 선공개되며 화제를 만든 바 있어 리스너들의 기대를 다시 한번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Lucky (Korean Ver.)'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MHN DB, S2엔터테인먼트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