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음 종결자' 이혁, 윤계상X진선규의 'UDT'에 폭발적 에너지 더한다…첫 OST 발매

연예

MHN스포츠,

2025년 11월 18일, 오후 03:03

(MHN 홍동희 선임기자) '고음폭격기' 이혁이 배우 윤계상, 진선규 주연의 코믹 액션 드라마에 짜릿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ENA 새 월화드라마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측은 첫 번째 OST인 이혁의 'UDT: 우리 동네 특공대'가 지난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됐다고 밝혔다.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나 지구가 아닌,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지키기 위해 다시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귀환을 그린 유쾌한 코믹 액션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이혁의 곡은 작품의 분위기를 가장 먼저 알리는 오프닝 OST로, 그야말로 드라마의 '기선제압'을 담당하는 셈이다.

곡은 강렬한 기타 리프와 드라마틱한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 '고음 종결자'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이혁 특유의 폭발적인 보컬이 더해져, '동네를 지키는 영웅들'의 에너지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단단한 록 사운드 안에서도 유머와 인간미가 살아있다는 것이다. 이혁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유쾌함이 공존하는 보컬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 특공대의 거칠지만 따뜻한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그의 독보적인 고음과 감정 표현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OST는 슈퍼주니어 성민, 딘딘, 브아걸 제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온 김남원(메이져리거)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