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잘 나가네.." 차 한대에 무려 4~5억..고급차 탑승에 충격

연예

OSEN,

2025년 11월 18일, 오후 10:55

[OSEN=김수형 기자]배우 황보라가 고가의 고급차 가격에 충격을 받았다.

8일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에는 '벤츠 vs 벤틀리 골라주세요ㅣ3040 여자 차 추천, 수입차 하차감 비교'라는 영상이 게제됐다. 

이날  황보라가 자동차 매장에 도착 "제가 요즘 실제로 차를 사려고 전기차 매장부터 몇 군데 다니고 있다"며. "차는 내가 사고 싶은 걸 사야 후회가 없다"고 소신을 전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매장에서 황보라는 신형 벤틀리에 직접 탑승, 4억에서 4억 중반까지라는 가격을 듣곤 충격을 받았다. 서둘러 차에서 내린 그는 "연예인 디스카운트 있냐"고 묻기도.

하지만 "아직 없다"는 말에 황보라는 "현실의 벽에 부딪히기 시작했다"라며 "생각보다 너무 비싼데 너무 예쁘다"라고 고민, 바로 남편에게 "벤틀리 계약하려는데 계약금이 3천만 원이다" 며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차 나왔을 때 차 인수 못하면 계약금이 소멸된다는데 계약한다"고 메시지를 보내자 남편은 "잘 나가네 알아서 해"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황보라는 "무섭다. 화난 거다"라며  "오늘은 아쉽게 계약 못했지만, 내년 3월쯤 '보라이어티' 잘 돼서 계약을 하도록 하겠다"고 결국 포기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황보라는 2022년 배우 김용건의 아들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결혼, 지난해 5월 아들을 출산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유튜브'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