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연예와 모바일 아이돌 팬덤 앱 '아이돌챔프(IDOL CHAMP)'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서바이벌 출신 보이그룹 NO.1은 누구?' 투표가 오늘(19일) 시작됐다. 10일간의 치열한 투표 전쟁 끝에 최고의 서바이벌 출신 보이그룹이 가려진다.
이번 투표에는 총 11팀의 현역 보이그룹들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라우드'의 TNX와 킥플립을 시작으로,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결성된 누에라, '유니버스 리그'의 아홉, '보이즈 2 플래닛'의 알파드라이브원, '청춘스타'의 엔싸인과 '아이-랜드'의 엔하이픈, '비 마이 보이즈'의 유어즈, '보이즈 플래닛'의 제로베이스원, '프로젝트 7'의 클로즈유어아이즈, '소년판타지'의 판타지보이즈가 경쟁을 벌인다.
이날 오후 기준 정상 자리는 아홉이 지키고 있다. 엔싸인과 제로베이스원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어 앞으로의 투표 향방에 시선이 쏠린다.
한편 '서바이벌 출신 보이그룹 NO.1은 누구?' 투표는 iMBC연예와 '아이돌챔프'가 매달 진행하고 있는 기획성 투표의 일환으로, 우승자에게는 아티스트의 최근 발자취와 기록들을 확인할 수 있는 특집 기사와 iMBC연예 모바일 배너광고 7일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서바이벌 출신 보이그룹 NO.1은 누구?' 투표는 오는 29일 0시까지 진행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