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와 결혼 '손편지'로 직접 밝혔다..."가정 이뤄 같이 걸어갈 것"

연예

MHN스포츠,

2025년 11월 20일, 오후 02:43

(MHN 이윤비 기자) 배우 김우빈이 신민아와 공개 열애 10년 끝에 결혼하는 가운데, 손편지를 통해 소식을 알렸다.

20일 김우빈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부족한 저에게 늘 아낌없이 사랑과 응원 주시는 우리빈(팬덤명)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 전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전했다.

이어 "저 결혼한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그분과 가정을 이뤄 이제는 같이 걸어가보려고 한다"며 "저희가 걸어가는 길이 따뜻해질 수 있도록 여러분이 응원해달라"고 했다.

그러면서 "다시 만나 인사 나누는 시간까지 늘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게만 지내라. 금방 다시 인사드리겠다. 항상 감사하다. 우리빈 여러분"이라며 편지를 마무리했다.

20일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신민아와 김우빈이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5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온 두 사람은 10년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사진=MHN DB, 김우빈 팬카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