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빈틈 없는 6인 6색 비주얼

연예

OSEN,

2025년 11월 20일, 오후 02:55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화사한 시즌 그리팅으로 다가오는 새해의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6 시즌 그리팅 '아틀리에 아이브(ATELIER IVE)' 출시 소식과 함께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아이브의 작업실로 보이는 곳에서 뜨개질을 하고 리본을 묶는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쿠션을 끌어안거나 다 같이 모여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는 등 아이브의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포근한 무드를 전해 다가오는 겨울과 새해에 대한 설렘을 더했다.

시즌 그리팅의 구성도 다채롭다. 데스크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의 실용성 있는 아이템부터 아이브의 케미가 드러나는 접지 포스터와 더욱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만날 수 있는 미니 브로슈어, 아이덴티티를 담은 키링까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의 취향을 저격하는 구성이 돋보인다. 아이브의 2026 시즌 그리팅은 지난 19일부터 예약 판매중이다.

지난 2021년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주체적이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콘셉트에 도전, 그들만의 스타일로 매번 새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존재감을 굳혔다. 

2022년 싱글 2집 '러브 다이브(LOVE DIVE)'를 시작으로 지난 8월 발매된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까지 7개 앨범을 연속으로 100만 장 이상 판매하며 총판 기준 '7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고, 올해만 '레블 하트(REBEL HEART)' 11관왕, '애티튜드(ATTITUDE)' 4관왕, 'XOXZ(엑스오엑스지)' 5관왕 등 통산 20번째 음악방송 트로피를 거머쥐며 굳건한 '아이브 신드롬'을 증명했다.

아이브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이들의 무대를 세계로 넓히며 글로벌 영향력을 펼치기도 했다. 지난 7월에는 '롤라팔루자 베를린'과 '롤라팔루자 파리' 공연을 펼치며 K팝 걸그룹 최초 2년 연속 '롤라팔루자' 무대에 올랐고, 지난달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의 시작을 알리며 또 한 번 글로벌 활약을 예고했다.

서울 공연을 통해 두 번째 월드 투어의 서막을 알린 아이브는 아시아,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그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