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15년 만에 ‘슈스케2’ 멤버들과 호주 여행 “계산? 1등 허각” (홈즈)

연예

iMBC연예,

2025년 11월 21일, 오전 01:32

위너 강승윤이 ‘슈퍼스타K2’ 동료들과 여행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김숙, 주우재, 위너 강승윤이 낭만 가득한 감성 임장을 떠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강승윤은 얼마 전 ‘슈퍼스타K2’ 멤버들과 함께 호주 여행을 다녀왔다며 “김지수 씨가 단톡방을 만들어 국내 여행이라도 다녀오자고 제안했는데, 존박 씨 개인 채널에서 갑자기 호주 여행으로 스케일이 커져 버렸다”라고 밝혔다. 할리우드 스타들을 만나 인터뷰까지 하게 됐다는 것.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주우재가 “여행을 가면 지갑이 열리는 순서가 순위 순? 나이 순?”이라며 궁금해했다. 강승윤은 “공교롭게도 1등을 한 허각 씨가 연장자”라고 답했다. 김숙이 “승윤이가 잘 나가지 않나?”라고 하자, 강승윤이 “저도 하고 싶지만 형이 또 산다는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선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