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특허를 받은 펼치는 헤어롤을 직접 알리고 판매한다.
구혜선은 2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저녁에 만나요”라며 쇼핑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구혜선은 지난 20일 특허를 받은 펼치는 헤어롤 출시를 알렸다. 펼치는 헤어롤 ‘구롤’은 기존 헤어롤의 단점을 보완해 휴대성과 환경성, 기능성을 개선한 특허받은 제품이다.
‘구롤’은 구혜선의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기존 둥근 형태의 헤어롤을 재해석해 금속 평판이 아닌 웨이브(주름) 몰드 구조로 성형한 후, 실리콘 라미네이팅으로 마감한 고기능성 고분자 복합소재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헤어롤을 손쉽게 일자로 펼치고 접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구조적 설계를 통해 별도의 열이나 전기 자극 없이도 가벼운 스냅 동작만으로 본래 형태로 복원되는 ‘자가복원’ 기능을 구현했다.
구혜선은 21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 라이브를 통해 자신의 헤어롤 ‘구롤’을 소개하며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특허를 받은 본인이 등판하는 만큼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구롤’은 감각적인 패턴을 반영한 ‘성수바이브’, ‘힙지로폼’ 세트 등 총 4가지 시리즈, 8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소비자가는 12,800원(2입)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단품 1입은 6,400원에 판매 중이다. /elnino89192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