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 결혼 앞두고 복권 당첨.."11개 나왔다" ('콩콩팡팡')

연예

OSEN,

2025년 11월 21일, 오후 09:18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김우빈이 신민아와 결혼을 앞둔 와중 복권 11개에 당첨됐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 ‘콩 심은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연출 나영석, 하무성, 심은정)’(이하 ‘콩콩팡팡’) 6회에서는 멕시코 자유 여행을 즐기는 찐친 삼인방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의 좌충우돌 투어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탐방비가 부족한 삼인방은 어쩔 수 없이 맥도날드에 들러 식사를 해결했다. 주문을 기다리던 중, 김우빈은 갑자기 휴대폰을 확인하며 “어, 형, 소비쿠폰 11개 받았어요!”라며 흥분했다. 이어 “32원짜리도 있다”고 덧붙이며 뜻밖의 행운에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이광수는 “봐, 베풀면 또!”라며 함께 기뻐했다.

한편, 김우빈은 최근 10년 간 공개 연애를 이어온 연인 신민아와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2015년 열애를 인정한 이후 투병 시기와 공백기를 함께 버텨온 두 사람은 ‘스타 커플’로 불리며 대중의 진심 어린 축하를 받고 있다.

tvN 예능 ‘콩콩팡팡’은 찐친 삼인방의 순도 100% 멕시코 자유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 songmun@osen.co.kr
[사진] OSEN DB, tvN ‘콩콩팡팡’ 방송 화면 캡쳐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