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키
가수 라키가 솔로 데뷔 2주년을 맞아 올겨울 따뜻한 보이스를 선물한다.
라키는 22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싱글 '포레버 앤 에버'(Forever and Ever)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진솔한 마음을 전한다.
'포레버 앤 에버'는 라키의 음악 여정을 함께 걸어온 공식 팬덤 하모(HAMO)를 향한 추억과 사랑을 담은 겨울 감성의 댄스곡이다. 제목 그대로 '영원히 함께하자'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 언제나 곁을 지켜준 팬들을 위한 라키의 진심 어린 고백이 녹아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라키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리드미컬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채운다. 겨울의 차가움마저 녹여낼 멜팅 보이스와 영원을 약속하는 고백이 더해져 설렘을 자아낸다.
라키는 싱글 발매뿐 아니라 오는 12월 27일부터 31일까지 첫 팝업 스토어 '우쥬 비 마이'(Would You Be My)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라키의 음악적 세계관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가 전시될 예정으로, 지난 2년간의 여정을 함께 되돌아보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앞서 라키는 2023년 11월 22일 미니 1집 '라키스트'(ROCKYST)로 솔로 데뷔했다. 이후 미니 2집 '블랭크'(BLANK)와 솔로 데뷔 1주년 기념 팬송 '온 마이 마인드'(On My Mind) 등을 발표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줬다.
hmh1@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