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美 '켈리 클락슨 쇼'서 '베일' 무대

연예

이데일리,

2025년 11월 22일, 오후 02:10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켈리 클락슨 쇼’에서 대체 불가능한 ‘역솔남’의 진가를 입증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태민은 22일(한국시간) 미국 NBC의 간판 프로그램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최근 발표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베일’(Veil)의 무대를 펼쳤다. 켈리 클락슨은 태민을 “‘아이돌의 아이돌’로 알려져 있으며 샤이니의 멤버이면서 솔로 아티스트로도 크게 성공을 거두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태민은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압도적 스케일의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무대 전체를 꽉 채우는 다이내믹한 동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태민의 섬세한 움직임에 맞춘 조명 퍼포먼스로 몰입감을 선사했다. 무대의 클라이맥스에서는 리프트 위 태민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불 특수효과로 시청자들에게 전율을 선사했다.

‘베일’은 금기를 깨고 피어오르는 욕망과 그 이면의 두려움을 마주하는 내면의 고백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사운드와 태민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에 랭크되며 태민의 글로벌 위력을 입증했다.

태민은 내년 1월 16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돌비 라이브에서 ‘태민 라이브 [베일] 인 라스베이거스’를 개최한다. 이어 4월에는 K팝 남성 솔로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2026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