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日 팬콘서트 성료…팬 향한 진심 담았다

연예

iMBC연예,

2025년 11월 23일, 오후 03:45

"이번 여정도 함께해 줘 고마워"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그룹 온앤오프(ONF)가 일본 팬콘서트를 성료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19일 오사카 도쿄타테모노 Brillia HALL 미노오와 오는 21일 도쿄 Kanadevia Hall에서 팬콘서트 'ONF 2025 FAN CONCERT IN JAPAN 'THE MAP:STRANGER'S JOURNEY''를 개최했다.

이번 팬콘서트는 지난해 오사카와 나고야, 도쿄 일본 3개 도시에서 진행한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JAPAN'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의 공연이자, 지난 4월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 프로모션 이후 7개월 만에 일본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개최 소식만으로도 기대를 모았으며 최근 미니 9집 앨범 'UNBROKEN' 발매 후 갖는 첫 공연으로 팬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번 공연에서 온앤오프는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와 미니 8집 앨범 타이틀곡 'Bye My Monster'로 강렬한 포문을 열었다.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온앤오프는 "거의 2년 만의 단독 공연이다.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고, 멤버별로 간단한 근황을 이야기한 뒤 무대를 이어갔다.

'Aphrodite', 'Night Tale', '첫 키스의 법칙 (Belle Epoque)', 'ON/OFF' 무대로 열기를 이어간 온앤오프는 정규 2집 앨범에 수록된 유닛곡 무대를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보컬 유닛 ON Team(효진, 이션, 민균)의 'Nothing but a stranger'와 퍼포먼스 유닛 OFF Team(승준, 와이엇, 유)의 'Anti hero' 무대는 각각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현장의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If We Dream', 'Breath, Haze & Shadow'로 감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온앤오프는 데뷔 싱글 수록곡 'If We Dream'에 대해 "이 노래를 들으면, 데뷔 초 생각도 나고 옛날 생각이 많이 난다", "오늘은 그때의 추억도 함께 느껴 주셨으면 좋겠다"며 감회를 말하기도 했다. 이후 지난 10일 발매된 미니 9집 앨범 타이틀곡 'Put It Back'과 'LOVE EFFECT -Japanese Ver.-', 'Fly Me To The Moon'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으며, 'The Stranger', 'Beautiful Beautiful'까지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공연이 막바지에 이르며 온앤오프는 한 명씩 소감을 전했다. 먼저 민균은 "늘 저희 곁에 있어 주셔서 감사하다. 내년에는 더 즐거운 콘텐츠와 무대로 만나러 오겠다", 이션은 "오늘 여러분이 많은 힘을 받으셨다면 좋겠다. 사랑한다", 효진은 "7개월 만에 다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다음에 만날 때는 더 좋은 노래로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드리겠다", 승준은 "오사카부터 도쿄까지 퓨즈의 에너지에 감동받았다. 이 순간을 소중히 생각하며 앞으로도 노력하겠다", 와이엇은 "여러분이 응원해 주신 덕분에 이렇게 다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었다.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유는 "이번 콘서트 부제처럼 저희가 낯선 여정을 걸어오면서도 항상 퓨즈가 있었던 것 같다. 이번 여정에서도 함께해 주셔서 고맙다"며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해 팬들에게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끝으로 온앤오프는 '이별 노래가 아니야 (Not a sad song)', '축제 (Your Day)'로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고, 계속되는 앵콜 요청에 'Complete (널 만난 순간)'으로 팬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온앤오프는 이번 공연을 위해 전 멤버가 거의 모든 멘트를 일본어로 진행하는 열의를 보였다. 또, 단독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총 18곡의 세트리스트와 열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팬들을 위한 진정성이 무대 위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일본 팬콘서트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한편, 오사카, 도쿄 팬콘서트를 마친 온앤오프는 오는 24일까지 일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