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선미경 기자] 세계 최초 수어 아이돌 빅오션(Big Ocean)이 크리스마스 캐럴 ‘RED-DY SET GO’로 가장 솔직한 손길을 내민다.
빅오션(찬연, PJ, 지석)은 오늘(2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RED-DY SET GO’(레디 셋 고)를 발표한다.
‘RED-DY SET GO’는 루돌프의 빨간 코를 모티브로 한 곡으로, 밝은 템포와 중독성 있는 후렴이 돋보이는 노래다. 밝고 신나는 캐럴 사운드 속에 ‘콤플렉스가 빛이 되는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그들이 지나온 세월 속에서 마주한 수많은 편견과 차별, 그 모든 것을 이겨낸 자신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RED-DY SET GO’의 가사에는 어둠 속에 숨어 있던 작은 사슴이 자신의 빛을 받아들이고 다시 날아오르는 이야기를 상징적으로 담아내 빅오션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소속사 측은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RED-DY SET GO’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석의 라이브가 최초로 공개된다”라고 밝혀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빅오션은 오는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스포트라이트’에 참석하며, 내달 7일 프랑스 파리 바타클랑(Bataclan)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HEARTSIGN : When Hands Sing, Hearts Answer(손이 노래할 때, 마음이 응답한다)’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