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하수정 기자] 배우 최여진 부부와 박하나-김태술 커플이 골프 여행을 떠났다.
최여진은 24일 "가래스카(가평+알래스카)와 고성의 온도차가 10도라니..버디폭격기 하나 태술부부와 함께한 골프를 빙자한 여행, 골프리조트에서 즐기는 벽난로 불멍은 로맨틱 그자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니 그리고 속초가 이렇게 가깝다니 15~20분만 가니 먹거리와 놀거리가 쫘아악 1박2일 계획이었는데 너무 아쉬워 2박3일로 급변경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더 행복했던 여행! 고마워 모두 #부부 #골프"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여진-김재욱 부부와 박하나-김태술 부부가 가평으로 골프 여행을 간 모습이 담겨 있다. 네 사람을 친근하게 모여서 인증샷을 남겼고, 커플끼리 다정한 포즈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최여진은 배우 동료 박하나와 골프장으로 투샷을 찍으며 우정을 자랑했고,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여진은 올해 7월 경기도 가평의 한 크루즈에서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앞서 박하나는 지난 6월 프로 농구 감독 출신 김태술과 백년가약을 맺었고, 두 커플은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최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