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규현 발라드 왕자? 성격 더럽고 폭력적으로 변했다" 폭로

연예

뉴스1,

2025년 11월 25일, 오후 12:10

슈퍼주니어 규현이 25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연출 나영석 김예슬/작가 이우정)'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케냐 간 세끼'​는 나영석 PD가 넷플릭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예능으로 웃음 메이커 3인방 이수근, 은지원, 규현 아프리카 여행기를 담았다. 2025.11.2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은지원(왼쪽부터)과 이수근, 슈퍼주니어 규현이 25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연출 나영석 김예슬/작가 이우정)'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케냐 간 세끼'​는 나영석 PD가 넷플릭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예능으로 웃음 메이커 3인방 이수근, 은지원, 규현 아프리카 여행기를 담았다. 2025.11.2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케냐 간 세끼' 은지원이 규현이 변했다고 폭로했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 새 예능 프로그램 '케냐 간 세끼'는 25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나영석 PD, 김예슬 PD,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참석했다.

이날 나영석 PD는 글로벌 플랫폼인 넷플릭스와 협업하면서 새로운 출연진을 섭외할 생각을 하지 않았느냐는 물음에 "넷플릭스가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 나가는 백화점이 된 것 같다, 예능이라는 부분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재미와 전 세계 시청자분들이 보는 것이 되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백화점 지하 1층에 가면 가게들이 있는데 새로 나온 베이글 가게도 있지만 오래된 빵집도 있다, 그 가게를 잊지 않고 찾아오는 국내 시청자와 새로운 매력을 느끼는 외국 구독자를 생각하면서 만들었다, 이멤버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다"라고 했다.

2019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7'에서 규현이 게임 중 케냐 기린 호텔 숙박권을 뽑은 것이 6년 만에 '케냐 간 세끼'로 성사됐다. 은지원은 "규현이 뽑은 건데 다른 사람이 가는 것도 이상하지 않냐"라면서 "우리 셋은 너무 잘 알아서 이제 안 맞으면 이상한 사이다, 그런데 규현이 변했다"라고 했다.

이어 "순수한 발라드 왕자 아니다, 성격 더럽고 폭력적으로 바뀌었다, 까칠해졌고 형들을 가지고 논다, 이제 안 참더라"라면서 "다른 부분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아프리카에서 풀어서 깜짝 놀랐다, 케냐에서 하마 눈치 보고 규현 눈치 보고 치타 눈치 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규현은 "당시 심경에 문제가 있었다"라고 했다. 이어 "수근이 형, 지원이 형은 따로 있을 때와 둘을 붙여놨을 때 케미스트리가 완전히 다르다, 이 두 분과 저까지 종횡무진하는 모습이 담긴다"라고 기대 포인트를 설명했다.
한편 '케냐 간 세끼'는 믿고 보는 웃음 메이커 3인방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우당탕탕 아프리카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케냐의 광활한 대자연과 하나 된 세끼 형제들의 좌충우돌 사파리 접수 여행이 싱싱한 날것의 웃음을 선사한다.

25일 공개.

ichi@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