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X'학씨' 최대훈, MAMA 동반 무대 꾸민다..최강 이색조합

연예

OSEN,

2025년 11월 25일, 오후 01:32

[OSEN=최이정 기자]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가 본 시상식에서 펼쳐질 스페셜 무대들을 스포일러했다.

‘2025 MAMA AWARDS’에 장르와 세대를 초월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부터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아티스트들의 신곡 최초 공개 무대까지, K-POP의 현재와 미래를 아우르는 최고의 퍼포먼스들이 예고되고 있다.

먼저, 오직 ‘2025 MAMA AWARDS’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독보적인 청량함부터 에너제틱한 매력까지 아우르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원톱 대세’ 엔시티 위시(NCT WISH)와 2025년 데뷔해 완성도 높은 팀워크와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 하츠투하츠가 만나 압도적인 퍼포먼스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렌디한 아이덴티티로 매 앨범 커리어 하이를 이뤄내고 3연속 밀리언셀링을 달성, 각종 차트를 휩쓸며 ‘음원 강자’로 떠오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폭싹 속았수다’의 ‘학씨 아저씨’로 신드롬급 유행어를 만들며 백상예술대상 남우 조연상을 수상한 명품 배우 최대훈과 이색적인 조합으로 드라마틱한 무대를 연출한다. 음악과 연기가 결합된 독특한 스토리텔링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K-POP 슈퍼 루키 보이그룹 아이딧과 킥플립이 만나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강렬한 합동 무대를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전 세계 K-POP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 온 ‘최초 공개’ 스테이지 소식도 전해졌다. 글로벌 K-팝 최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공식 데뷔 전 첫 싱글인 ‘FORMULA’(포뮬러)를 ‘2025 MAMA AWARDS’ 무대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공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막강한 글로벌 화제성과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이들의 첫 공식 무대는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그룹의 정체성을 각인시키는 기회로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모셔널 팝’이라는 독자적인 장르를 구축하며 글로벌에서 사랑받고 있는 그룹 라이즈(RIIZE)가 새로운 싱글의 타이틀곡 ‘Fame’을 시상식 최초로 선보인다. 처음 도전하는 레이지(Rage) 스타일의 힙합 곡에 맞춰 한층 더 성장한 라이즈의 고난도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2025 MAMA AWARDS’는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현지 시간 기준 11월 28일과 29일 이틀간 홍콩의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며, 엠넷플러스(Mnet Plus)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실시간 글로벌 생중계로 전 세계 K-POP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CJ ENM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