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연예계 생활 13년 중 가장 고마운 사람? "이현도, 소속사 대표님, 이준"

연예

iMBC연예,

2025년 11월 25일, 오후 10:46

딘딘이 개념 연예인에 등극한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TEO 테오' 채널에는 '세계 3대 화폐가치 아이콘! 일론 머스크, 젠슨황, 딘딘 레츠고 EP. 116 딘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근 ‘워크맨’을 통해 개념 연예인으로 등극한 딘딘은 "그 이후 화폐가치의 아이콘이 됐더라. 미쳐버릴 것 같았다"고 하며 "내가 비싼 옷을 입으면 와 딘딘 티셔츠 40만 원이래라고 웅성거린다"고 털어놨다.

딘딘은 장도연이 "지금 도약하는 시기라고 느끼냐"고 묻자 "졸지에 개념 연예인이 됐는데 나는 똑같다. 예전엔 사람들이 내가 숨만 쉬어도 싫다고 했는데 지금은 똑같은 말을 해도 개념 있다고 한다. 예전에도 이런 분위기가 있었는데 월드컵 때 헛소리를 했다. 그때 뜬구름 잡으면 정신 나간다는 걸 배워서 어떤 일에도 똑같은 스탠스로 가려고 노력 중이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장도연이 "신 안 나냐"고 묻자 "사실 많이 신나고 행복하다. 그 행복감을 최대한 덜어내면서 살고 있는데 준이 형한테 감사하다. 연예계 생활 13년 중 가장 고마운 사람이 이현도, 소속사 대표님, 이준"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